MG 우체통

언제나 열린 MG새마을금고
독자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우리 고유의 협동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한 <MG새마을금고>는 회원과 임직원이 하나 되어 모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선진종합금융협동조합이 되고자 합니다. MG우체통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독자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MG새마을금고>가 되겠습니다.

당신이 주인공

전북 김제에 살면서 옆 동네 전주에 자주 왕래하는 편이라 친근했습니다. 저희 회원들 중에서도 식당을 운영하는 분들이 많아서 공감이 되는 부분도 많았고, 멋지게 변신한 모습을 보니 제가 다 뿌듯했어요. 저희 회원님들이 많이 생각나는 칼럼이었습니다.
_이유진

요리로 세계여행

어린 시절 만화를 통해 터키를 접하고 그 만화에 등장하는 식문화를 경험해보고 싶었습니다. 나이가 들어 케밥과 돈두르마 아이스크림 같은 터키 전통음식을 먹어보았고, 튀르키예에 한 번쯤은 꼭 여행을 가보기를 소망하여 왔기에 이번 칼럼이 좋았습니다.
_김봉수

경제사랑방

아침 출근하면서 모인 포인트를 보고 ‘현금화시킬 수 없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사보 책자를 펴보니 아침에 생각했던 내용이 나와서 무척 놀랐습니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같은 생각을 하고 실천하고 있다는 사실에 너무 신기했고,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_강아현

원고접수
<MG새마을금고> 독자들과 함께 공감하고픈 메시지, 수필, 체험후기, 친절사례 등을 hongbo@kfcc.co.kr로 응모해주세요.

보내실 곳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14길 20(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 월간 <MG새마을금고> 담당자
※채택된 원고의 저작권은 본회에 귀속되고, 원고내용은 일부 수정되어 게재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쉽게 참여하세요.

종이 엽서와 더불어 QR코드로 스캔하면 모바일 독자엽서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유익했거나 아쉬웠던 점을 자유롭게 적어서 보내주세요. 채택되신 분들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보내주실 때는 이름, 주소, 연락처를 꼭 기재해주세요.

독자엽서 당첨자

강미연
김정의
김준엽
김태윤
이종현

※ 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