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움을 전하다

일상의 위로

색다른 디자인의 미니 선풍기

작지만 강한 바람으로 무더위를 날린다!

A A A

잠깐의 외출에도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이런 무더위와의 사투에서 필수적으로 휴대해야 할 무기는 바로 미니 선풍기! 손에 들고 다니는 핸디 선풍기부터 목에 거는 넥밴드 선풍기까지 종류가 다양하여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여진다. 높은 기능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이 특색 있는 미니 선풍기를 모아보았다.

편집실 – 사진제공 위드샵, 단순생활, 에스와이인더스트리, 로이체, 소싱, 제이스토리

카카오프렌즈 릴렉싱 소파 휴대용 선풍기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어피치, 라이언, 춘식이가 소파 거치대에 앉아 릴렉스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깜찍하다. 잔잔한 미풍부터 초강풍까지 5단계 풍속조절이 가능하며, 90도 각도 조절 헤드로 세밀하게 풍향을 조절할 수 있다.(110×70×209mm/3만원대)

단순 넥밴드 선풍기 롤링

데구르르 굴리면 또로로롱 롤링되는 무광 컬러에 세련된 디자인의 넥밴드 선풍기. 178g 초경량에 강력 바람이 서늘하게 목을 감싼다. 얇고 유연한 넥 스트랩으로 360도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 전용 하드케이스가 있어 보관도 깔끔. (118×59×42mm/3만원대)

츄곰 우주선 핸디 선풍기

유모차, 자전거에 착 감아서 사용할 수 있는 선풍기. 우주선을 모티브로 한 외형과 츄곰 캐릭터가 앙증맞다. 터보 모터와 48개 팬으로 강력한 바람을 제공하며, 좌우로 움직이는 회전 기능도 있다. 안전 가드망으로 작은 아기 손도 보호! (110×263mm/3만원대)

로이체 에어 서큘레이터 RC-50 바람쎈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까지 시원함을 닿게 해주는 컴팩트 사이즈 서큘레이터.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주는 회전팬을 통해 빠르게 공기전환을 시켜준다. 좌우 회전 기능에 상하 각도 조절을 더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을 움직일 수 있다. (210×210×290mm/3만원대)

소싱 썬플라워 멀티 선풍기

시원한 선풍기와 은은한 무드등이 결합된 멀티 제품. 해바라기형 디자인 덮개로 인테리어 소품 효과까지 뛰어나다. 어디든 세워둘 수 있는 스탠드형, 캠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걸이형, 벽면에 붙이는 부착형으로 활용 가능. 리모콘도 탑재. (170×170×156mm/4만원대)

멜로우버디 휴대용 목걸이 넥밴드 미니 선풍기

감성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니멀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목걸이 선풍기·허리 선풍기·탁상용 선풍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 잔량도 바로 확인 가능. (93×38×119mm/2만원대)

로이체 미니언즈 핸디팬 선풍기

영화 <미니언즈2>로 돌아와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미니언즈의 귀염뽀짝함이 담긴 선풍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인데도 바람은 강력하다. 함께 제공되는 미니언즈 데코스티커로 나만의 선풍기로 꾸밀 수 있다. (70×47×140mm/2만원대)